평택시팽성도서관(관장 김종만)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7년도 상반기 배움터를 운영하기 위해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.
 
성인 배움터는 <엄마가 먼저 배우는 독서논술>, <뿌리를 흔드는 금융교육>, <원어민 기초 영어회화>, <캘리그라피 : 감성 손글씨> 4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. 특히 금융교육의 경우, 서울교육연구소 전임강사를 초빙해 재정점검과 자산관리에 관한 경제특강을 진행한다.
 
청소년 배움터는 관내 중학생을 대상으로 <세계사 속으로> 1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. 세계사를 처음 접하는 중학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주요 사건과 인물을 중심으로 하는 역사 논술 수업이다.
 
어린이 배움터는 6-7세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<키즈 영어 북아트(유아)>, <도란도란 그림책방> 2개 프로그램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<키즈 영어 북아트(초등)>, <보드게임 별난 역사>, <오물조물 그림책아트>, <그림책 독서논술>, <한국사 속으로> 5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.
 
모든 프로그램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강좌에 따라 교재비 또는 재료비는 별도이다. 모든 프로그램은 팽성도서관 1층 대출대로 전화(☎031-8024-5481) 또는 방문으로 신청할 수 있다.

프로그램의 강사약력 및 강의계획서는 팽성도서관 홈페이지(www.ptlib.go.kr/pslib)를 참고하면 된다.

도서관 관계자는 "도서관의 배움터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책읽기의 즐거움을 느끼고 건전한 여가생활을 보내기를 기대한다"고 말했다.

 

저작권자 ©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