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굿데일리=이윤진] SBS 예능 '미운 우리 새끼'에서 허경환이 소개팅녀에게 과감한 '직진 플러팅'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.

17일 방송된 '미운 우리 새끼'에서는 허경환이 의사로 근무하는 소개팅녀와의 만남을 공개했다. 허경환은 위 내시경을 핑계로 소개팅녀를 병원에 초대하며 독특한 첫 만남을 선보였다.

만나자마자 화분을 선물하고 비수면 내시경을 고집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던 그는 검사 후 "나 너무 못생겼었죠?"라고 능글맞게 웃으며 소개팅녀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.

데이트 장소로 이동한 허경환은 "사실 나 너 좋아한다" "너 내 여자친구 할래" "네 남자친구 해도 되겠나" 등 솔직한 고백으로 소개팅녀를 놀라게 했다. 이어 주짓수 데이트를 하며 초보인 상대에게 허리띠를 매 주고 테이핑까지 도와주는 센스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.

"진짜 괴한이 나타나면 호신술 생각이 안 날 수도 있다. 그럼 경찰과 허경환을 잊지 말아 달라"라는 말과 함께 호신술을 알려주며 직진 플러팅을 마무리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.

허경환은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SBS FiL, SBS M 신규 프로그램 '더 트롯쇼 라이벌대전' MC로서 활약할 예정이다. 그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.

저작권자 ©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